Not known Facts About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게 되면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라는 멘트를 확인하실수있지만 도데체 왜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알수가 없어 머리아픈게 사실입니다.

그럴 거면 매입도 하지 말고 그냥 돈을 주는게 맞지요. 무슨 말인지 이해하셨나요?

현금성 가치가 높고 실생활에서의 수요가 높은 상품일수록 되팔때 수수료가 적지만 그만큼 소액결제를 함에 있어서 결제정책상 결제가 안되는 등 까다로운 부분이 있고 현금성 가치가 적을수록 소액결제는 잘 되지만 수요가 적은만큼 되팔때 가격이 많이 깎여서 수수료가 많아지게 됩니다.

가능티켓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판매를 해 보신 분은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이 추천을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하지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는 아래와 같은 몇가지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다날 정책의 종류와 해결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날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소액결제 정책처럼 이유가 너무 다양해서 간단하게 설명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이유는 한도 초과, 신규 개통, 요금 미납 때문입니다. 다날 정책의 종류와 그 해결방안은 아래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소액결제정책미납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둘은 주관하는 곳이 아예달라 별도이며 미납이라도 소액결제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정책은 통일되어 있기때문에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명의 휴대폰이 여러 대 있으며,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하여 아래에 청구 이름, 청구 주소를 작성 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어떤 상품을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지는 고객님의 휴대폰 연체기록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기에 고객님이 직접 하시는게 아니라 전적으로 업체가 진행하게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